20210320 금 관련 경제 소식들

데일리 브리핑 2021. 3. 21. 07:20 Posted by 땅이야기

20210320 금 관련 경제 소식들



주간 금 시세

주간 금 선물 차트입니다

주간 은 선물 차트입니다.

주간 달러 인덱스 차트입니다.

주간 텍사스 원유가격 차트입니다.

주간 다우존스 주식 차트입니다.

 

달러의 몰락과 금

1) 금과 은을 소유해야 하는 이유

(Why You Must Own Gold & Silver, Plus This Week’s Biggest Red Flag)

2021년 3월 15일, KWN

https://kingworldnews.com/why-you-must-own-gold-plus-this-weeks-biggest-red-flag/

 

Egon von Greyerz, 스위스: 바이든 정부가 추가 1.9조 달러 부양 부채를 이미 역사적으로 악성 부채 더미에 더하면서 미국은 올해 1분기 전에 정부 부채에서 30조 달러가 넘을 것이다. 한편으로 동시에 미국의 부채 의무를 인플레이션으로 없애기 위해 의도적인 인플레이션과 통화가치 하락 정책을 추구하면서 그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연준은 금리가 오르는 것을 억제하여야 한다(특히 10년 만기 그리고 30년 만기도).

...

 

2 P1은 작년 우리가 보았던 것과 다른 대유행이라고 불린다

(P1 Is Being Called “A Different Pandemic From The One We Saw Last Year”, And It Is Ripping Through Brazil With A Vengeance)

2021년 3월 15일, Michael Snyder

http://theeconomiccollapseblog.com/p1-is-being-called-a-different-pandemic-from-the-one-we-saw-last-year-and-it-is-ripping-through-brazil-with-a-vengeance/

 

코로나바이러스가 보통의 코비드보다 훨씬 더 감염력이 있고 보통의 코비드가 전 세계로 확산을 시작했던 것보다 더 사람들을 병들게 한다면 여러분은 무엇을 할 것인가? 우리는 그것이 지금 일어나고 있다고 듣고 있는 중이다. 기술적으로 P1은 작년 전 세계를 망가뜨렸던 코비드 바이러스의 변종이지만 훨씬 더 위험한 것으로 입증되고 있다. 지난 주에 브라질에서 P1의 확산은 무서운 속도로 사람들이 사망으로 추락시키게 했다.

 

지난 달에 그 남미 국가는 매일 코비드19 사망자 수에 대한 새로운 기록을 반복하여 세우면서 무서운 이정표를 만들어냈다. 지난 주에 그것은 또 다른 기록을 세웠다: 존 홉킨스 대학에 따르면 12,818명의 새로운 사망자 수와 464,000명 이상의 새로운 확진자 수- 절대적 숫자에서 세계에서 가장 심한 타격을 받은 유일한 나라인 미국의 숫자를 넘어서는 신호들이다.

 

브라질 전역의 병원들은 극히 심하게 앓고 있는 막대한 수의 사람들을 다룰 수 없다.

 

실상 일부 병원들은 더 이상 새로운 환자들을 받아들이지 않고 있다...

...

이번 대유행 내내 심각하게 앓게 되거나 죽어가는 희생자들 대부분은 노인들이다.

 

그러나 일들은 P1으로 완전히 다르다. 큰 숫자의 건강한 청년들이 입원하고 있으며 그 사실은 사웅파울로의 보건 첵임자가 P1을 우리가 작년에 보았던 것과는 다른 대유행으로 언급하게 만들었다.

...

이것은 엄청난 비극이다.

 

우리는 브라질을 위해 기도하여야 하는데 지금 그들은 전에 본 적이 없었던 정도로 묘지들이 채워지고 있는 것을 보고 있기 때문이다.

...

그러나 매체들이 말하는 것처럼 모두가 백신을 맞으면 브라질은 괜찮아지는 것 아닌가?

 

아니다.

 

먼저, 백신에 심각한 모든 종류의 문제들이 있다. 지금 그것을 들어보지 않았다면 검색을 해보기를 나는 권한다.

 

두 번째로 P1은 이전 코비드 감염에 의하여 생긴 면역을 피하는 것으로 보인다. 한 가지 새로운 연구 결과를 확인해보라.

 

브라질과 영국의 연구가들에 의한 새로운 연구는 작년 말 마나우스 북부에서 먼저 발견된 P1으로 알려진 변종이 2.2배까지 전파력을 갖는다는 것을 알아냈다.

 

그 연구는 이미 코로나바이러스를 가졌던 사람들도 취약할 수 있음을 가리켰다. 같은 연구는 P1 변종이 이전 코비드19 감염으로부터 면역을 61%까지 회피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10월에 한 연구가 발견한 것은 브라질 마나우스 전체 인구의 76%가 이미 코비드 항체를 만들어냈다는 것이다.

 

그러나 P1은 12월에 나타났으며 마나우스를 절대적으로 황폐화시켰다.

 

그래서 자연적인 코비드 항체가 P1에 대한 보호를 제공하지 않는다면 P1에 대한 보호를 제공할 항체를 백신이 만들어낼 것으로 여러분은 생각하는가?

 

물론 P1은 브라질에 국한되지 않는다.

 

그것은 이미 미국, 캐나다, 영국, 프랑스, 독일, 스페인, 일본, 멕시코, 이태리와 인도를 포함한 여러 나라들에 확산되었다.

 

이곳 미국에선 더 많은 지역들에서 계속 터져 나오고 있다. 예를 들어 P1은 아리조나에서 3건이 보고되었다.

...

만약 P1이 미국에서 우세한 종이 된다면 우리는 당장 대대적인 문제를 안게 된다.

 

그러나 당장 대부분 미국인들은 대유행의 최악의 날이 이제 지나갔다고 확신한다.

...

만약 P1이 전국으로 들 불처럼 퍼지기 시작한다면 사람들은 얼마나 낙담을 할 것인지 여러분은 상상할 수 있는가?

 

우리가 겨우 코비드를 다룰 수 있다면 P1을 우리는 어떻게 다룰 수 있겠는가?

 

그리고 우리가 P1을 다룰 수 없으면 훨씬 더 심각한 역병이 올 때 무슨 일이 일어날 것인가?

 

물론 대유행은 우리에게 닥치고 있는 최악의 폭풍의 한 요소에 불과하다.

 

우리는 대단히 힘든 시기에 살고 있으며 지금까지 우리가 경험한 것은 단지 시작일 뿐이다.









Daily Briefing, 데일리 브리핑, 땅이야기 공인중개사, 부동산 뉴스, 부동산 시장, 부동산 정책, 전북 부동산, 전주 부동산, 부동산개발, 전주 아파트, 전망,